코인세력방 NO FURTHER A MYSTERY

코인세력방 No Further a Mystery

코인세력방 No Further a Mystery

Blog Article

아니오 예 닫기 질문 비공개 설정이란? 질문 비공개 설정을 하시면 본인 및 답변자만 질문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무도 모르는 비밀을 이용해 독점을 통해 큰 돈을 벌 것인데 생판모르는 남들에게 내 비밀을 알려줄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특별한 자격요건 없이 금융감독원에 신고하는 것 만으로 유사투자자문업을 영위할 수 있기에

다른 사기 범죄에도 계좌를 정지하는 법안이 발의됐지만, 국회 문턱을 넘지 못했습니다.

유사 투자자문업(주식 리딩 방)은 가입 당시 소비자에게 환불 규정에 대한 명확한 안내가 필요하며

반면 리딩방은 자연스럽게 투자 수익률 보장을 광고합니다. 이는 금감원에 규제를 받지 않기 때문에 가능한 일 입니다. 그냥 일반 사람이 하는 단순 투자 조언쯤으로 여겨지기 때문입니다. 

조준현 변호사(법무법인 더펌)는 “피해를 주장하는 회원들은 운영진과 업체를 상대로 민사소송을 진행하는 수밖에 없다. 관건은 운영진의 기망 행위를 입증할 수 있느냐다.

이처럼 주식 리딩방은 단순히 글과 영상으로 배울 수 없는 투자 고수들의 관점과 원리를 몸소 배울 수 있는 엄청난 장점이 있다.

경찰 조사에서는 정당한 정보제공을 해 주었고 이에 합당한 수수료를 받았음을 적극 소명해야 하며, 시세조작이나 투자 강요 등의 행위가 없었음을 증거자료를 토대로 반박해야 할 것입니다.

그래서 리딩방 업체에 강하게 항의하여 환불 요청을 하였지만, 그들은 이 핑계, 저 핑계를 데면서 환불을 해주지 않았고 오히려 저를 악성 민원인으로 몰아가면서 강제 탈퇴시켜 버렸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과정을 무료방을 통해서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 이후에 일정 회비를 납부하여야 하는

왜냐면 리딩 하는데 왜 이 종목을 추천하는지 설명을 해야 되기 때문에 아주 급등/급락 주들은 안해줌. 

업체는 코인세력방 피해자에게 서비스 이용료를 미납했다는 등의 이유로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바람직하지 못한 코인을 모두 걸러낸다고 장담할 수는 없어도, 심사를 통과한 코인에 대한 정보만을 제공합니다. 사기라고 의심되는 코인이나 프로젝트가 있으면 사이트에 정보를 제공햐지 않습니다.

Report this page